유람선이 담수를 만드는 방법

현대 유람선은 담수에 대한 끝없는 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Grand Princess와 같은 오늘날 가장 큰 유람선 중 일부는 매일 260,000갤런 이상의 담수를 사용합니다. 이 모든 물을 승선 항구에서 나르거나 현지 기항지에 의존하는 대신, 최신 최신 크루즈 선박은 담수화로 알려진 과정을 통해 염분이 있는 바닷물을 신선한 식수로 변환합니다.

유람선의 담수화 공정은 플래시 증발기 또는 중국배대지 삼투압을 사용합니다. 플래시 증발기는 바닷물을 끓이고 증기 증기를 재응축하여 신선한 식수를 생성합니다. 이 방법은 바닷물이 태양에 의해 가열되어 증기로 상승하여 구름을 형성한 다음 비가 되어 다시 땅으로 떨어지는 자연 물 순환과 유사합니다. 두 번째 방법인 삼투압은 미세한 막을 통해 바닷물을 여과하여 순수한 물을 소금 및 기타 미네랄로부터 분리합니다. 유람선은 연안 해역이 가장 오염되기 때문에 항구 근처나 육지 근처의 물을 담수화하지 않습니다.

담수화 후 물은 미네랄을 추가하는 미네랄 화 플랜트를 통과합니다. 이것은 식수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건강한 미네랄이 담수화에 의해 제거되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이 단계에서 물도 불순물을 확인하고 살균하며 pH를 보정합니다. 그런 다음 물은 유람선에 있는 거대한 저장 탱크로 보내집니다. 예를 들어 그랜드 프린세스에서 이 저장 탱크는 최대 500,000갤런의 담수를 저장합니다.

다음으로 물은 냉온수 시스템으로 보내집니다. 수 마일의 분배 파이프가 유람선 주위로 물을 이동시킵니다.

물은 싱크대나 샤워기를 통해 전달되어 유람선 승객이나 승무원이 사용한 후 배출되기 전에 다시 처리해야 합니다. 모든 유람선은 폐수 처리에 있어 엄격한 환경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처리 후에도 물은 즉시 배출되지 않고 선박이 육지, 항구 또는 기타 민감한 환경에 가까울 때 특수 저장 탱크에 보관됩니다.

복잡한 과정이지만 유람선 승객의 건강과 자연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다음에 크루즈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